본문 바로가기

tOUR / fOOD

강남역의 놀이터,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d'light)


자주 오는 강남역인데, 최근에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 대해 알게 되었다.
궁금하기도 하고, 시간도 때울 겸 잠시 들려봤다.

삼성전자 서초 사옥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역 4번 출구를 통해 연결되어 있다.



입구. 사진상의 파란색이 여러 색상으로 바뀌면서 밖에서도 무척  화려해 보인다.




유리로 구분된 각각의 존에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대표적인 LCD부터 노트북, 프린터 등을 직접 조작해 볼 수 있다.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진 AV 룸




사장님(?) 개인 사무실의 느낌일까...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3D 영상을 일반 모니터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확실히 게임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듯 (nvidia 제품)


※ 3D로 보이게 하는 기술도 몇 가지 기술들이 있는데, 위 제품의 경우 3D로 게임 플레이 시 좌우 영상을 따로 뽑아내기
    때문에 프레임의 저하가 발생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사용하는 해상도 및 옵션에 따라 고사양의 시스템이 요구된다.





핸드백 느낌의 스피커. 소리는 별로인 듯...




다양한 제품의 모바일 기기들. 아이폰이후로 얘네들이 살아남을 수 있을런지...




휴대용 캠코더도 전시되어 있고,




똑딱이도 많은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블랙 하이그로시의 레이져 프린터 및 복합기. 한 대 갖고 싶던데...




포터블 HDD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진 디자인인 듯 싶다.




개인적으로는 이 녀석보다 시게이트의 FreeAgent Go가 맘에 든다. 데스게이트(?)라서 그렇지...




넓게 자리 잡은 휴식 공간으로 인터넷, 게임 등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다.




좌측부터 PS3, XBOX360, Wii가 연결되어 있는데, 즐기는 연령층이나 선호도가 들어맞는 사진인 것 같다. ㅎㅎ




최근 선보인 FullHD 3D LED TV 체험 부스. 소스가 좋아서일까 꽤 괜찮은 3D 영상을 보여준다.
안경의 파워 버튼을 ON해야 3D로 감상이 가능하다. OFF 상태에서 뭐가 다른 건지 한참 생각했다는... -_-;




승기군이 요즘 광고하는 지펠 마시모주끼. 디자이너 제품들은 차별화되고 이쁘긴 한데... 쉽게 질릴 디자인 같기도 하고...




넓은 공간에 여러가지 전자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인터넷도 가능해서 만남의 장소로도 손색없을 듯.



자 이제 밖으로 나와보면, 몇 가지 카페와 먹거리가 있는 매장들도 준비되어 있다.




샌드위치의 퀴즈노스 서브




후르츠 카페 프뤼엥




아이콘 느낌이 맘에 들어서 담아봤다. 너무 아래쪽에 배치되어 있고, 작은 폰트가 살짝 아쉽다.
좌로 부터 푸딩, 무스, 후루츠, 에이드, 바바루아, 커피, 브런치, 타르트라고 적혀 있다. 많이도 파는구나...

※바바루아(Bavarois): 과일·우유·달걀·설탕·젤라틴 등 재료로 만들어서 디저트로 먹는 프랑스 과자.
-두산백과사전 발췌-




저 멀리 커피빈도 보이고... 패밀리마트도 대로변의 일반 매장들보다 나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이다.




개인적으로 빈폴은 폴로 따라쟁이 브랜드라 생각되서 좋아하진 않는데, 디스플레이는 이쁜 듯.




화장실에서 심심해서 찍어 본 스타일리쉬한 비루한 내 모습. ㅎㅎ 돌 던지지 마시고...-_-;



이상으로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의 후기를 마칩니다.



내용이 맘에 드셨다면, 추천 꾹, 따뜻한 댓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